
공격
Augment Attack = 영향력이 없는 마법 또는 희귀 아이템에 새로운 공격 속성 부여
Augment Attack Lucky = 영향력이 없는 마법 또는 희귀 아이템에 새로운 공격 속성 부여, 수치에 행운 적용
Remove Non-Attack Add Attack = 영향력이 없는 아이템의 비-공격 속성을 무작위로 1개 제거하고 새로운 공격 속성 1개 부여
Reforge Attack More Common = 일반, 마법 또는 희귀 아이템을 희귀 아이템으로 재련해 공격 속성을 포함하는 무작위 신규 속성 부여. 공격 속성 등장 빈도 증가
Reforge Attack = 일반, 마법 또는 희귀 아이템을 희귀 아이템으로 재련해 공격 속성을 포함하는 무작위 신규 속성 부여
시전
Augment Caster = 영향력이 없는 마법 또는 희귀 아이템에 새로운 시전 속성 부여
Augment Caster Lucky = 영향력이 없는 마법 또는 희귀 아이템에 새로운 시전 속성 부여, 수치에 행운 적용 Remove Non-Caster Add Caster = 영향력이 없는 아이템의 비-시전 속성을 무작위로 1개 제거하고 새로운 시전 속성 1개 부여 Reforge Caster More Common = 일반, 마법 또는 희귀 아이템을 희귀 아이템으로 재련해 시전 속성을 포함하는 무작위 신규 속성 부여. 시전 속성 등장 빈도 증가
Reforge Caster = 일반, 마법 또는 희귀 아이템을 희귀 아이템으로 재련해 시전 속성을 포함하는 무작위 신규 속성 부여
물리
Augment Physical = 영향력이 없는 마법 또는 희귀 아이템에 새로운 물리 속성 부여
Augment Physical Lucky =영향력이 없는 마법 또는 희귀 아이템에 새로운 물리 속성 부여, 수치에 행운 적용 Remove Non-Physical Add Physical = 영향력이 없는 아이템의 비-물리 속성을 무작위로 1개 제거하고 새로운 물리 속성 1개 부여
Reforge Physical More Common = 일반, 마법 또는 희귀 아이템을 희귀 아이템으로 재련해 물리 속성을 포함하는 무작위 신규 속성 부여. 물리 속성 등장 빈도 증가
Reforge Physical = 일반, 마법 또는 희귀 아이템을 희귀 아이템으로 재련해 물리 속성을 포함하는 무작위 신규 속성 부여
냉기
Augment Cold = 영향력이 없는 마법 또는 희귀 아이템에 새로운 냉기 속성 부여
Augment Cold Lucky = 영향력이 없는 마법 또는 희귀 아이템에 새로운 냉기 속성 부여, 수치에 행운 적용
Remove Non-Cold Add Cold = 영향력이 없는 아이템의 비-냉기 속성을 무작위로 1개 제거하고 새로운 냉기 속성 1개 부여
Reforge Cold More Common = 일반, 마법 또는 희귀 아이템을 희귀 아이템으로 재련해 냉기 속성을 포함하는 무작위 신규 속성 부여. 냉기 속성 등장 빈도 증가
Reforge Cold = 일반, 마법 또는 희귀 아이템을 희귀 아이템으로 재련해 냉기 속성을 포함하는 무작위 신규 속성 부여
화염
Augment Fire = 영향력이 없는 마법 또는 희귀 아이템에 새로운 화염 속성 부여
Augment Fire Lucky = 영향력이 없는 마법 또는 희귀 아이템에 새로운 화염 속성 부여, 수치에 행운 적용
Remove Non-Fire Add Fire = 영향력이 없는 아이템의 비-화염 속성을 무작위로 1개 제거하고 새로운 화염 속성 1개 부여
Reforge Fire More Common = 일반, 마법 또는 희귀 아이템을 희귀 아이템으로 재련해 화염 속성을 포함하는 무작위 신규 속성 부여. 화염 속성 등장 빈도 증가
Reforge Fire = 일반, 마법 또는 희귀 아이템을 희귀 아이템으로 재련해 화염 속성을 포함하는 무작위 신규 속성 부여
번개
Augment Lightning = 영향력이 없는 마법 또는 희귀 아이템에 새로운 번개 속성 부여
Augment Lightning Lucky = 영향력이 없는 마법 또는 희귀 아이템에 새로운 번개 속성 부여, 수치에 행운 적용
Remove Non-Lightning Add Lightning = 영향력이 없는 아이템의 비-번개 속성을 무작위로 1개 제거하고 새로운 번개 속성 1개 부여
Reforge Lightning More Common = 일반, 마법 또는 희귀 아이템을 희귀 아이템으로 재련해 번개 속성을 포함하는 무작위 신규 속성 부여. 번개 속성 등장 빈도 증가
Reforge Lightning = 일반, 마법 또는 희귀 아이템을 희귀 아이템으로 재련해 번개 속성을 포함하는 무작위 신규 속성 부여
카오스
Augment Chaos = 영향력이 없는 마법 또는 희귀 아이템에 새로운 카오스 속성 부여
Augment Chaos Lucky = 영향력이 없는 마법 또는 희귀 아이템에 새로운 카오스 속성 부여, 수치에 행운 적용
Remove Non-Chaos Add Chaos = 영향력이 없는 아이템의 비-카오스 속성을 무작위로 1개 제거하고 새로운 카오스 속성 1개 부여
Reforge Chaos More Common = 일반, 마법 또는 희귀 아이템을 희귀 아이템으로 재련해 카오스 속성을 포함하는 무작위 신규 속성 부여. 카오스 속성 등장 빈도 증가
Reforge Chaos = 일반, 마법 또는 희귀 아이템을 희귀 아이템으로 재련해 카오스 속성을 포함하는 무작위 신규 속성 부여
방어
Augment Defence = 영향력이 없는 마법 또는 희귀 아이템에 새로운 방어 속성 부여
Augment Defence Lucky = 영향력이 없는 마법 또는 희귀 아이템에 새로운 방어 속성 부여, 수치에 행운 적용
Remove Non-Defence Add Defence = 영향력이 없는 아이템의 비-방어 속성을 무작위로 1개 제거하고 새로운 방어 속성 1개 부여
Reforge Defence More Common = 일반, 마법 또는 희귀 아이템을 희귀 아이템으로 재련해 방어 속성을 포함하는 무작위 신규 속성 부여. 방어 속성 등장 빈도 증가
Reforge Defence = 일반, 마법 또는 희귀 아이템을 희귀 아이템으로 재련해 방어 속성을 포함하는 무작위 신규 속성 부여
생명력
Augment Life = 영향력이 없는 마법 또는 희귀 아이템에 새로운 생명력 속성 부여
Augment Life Lucky = 영향력이 없는 마법 또는 희귀 아이템에 새로운 생명력 속성 부여, 수치에 행운 적용
Remove Non-Life Add Life = 영향력이 없는 아이템의 비-생명력 속성을 무작위로 1개 제거하고 새로운 생명력 속성 1개 부여
Reforge Life More Common = 일반, 마법 또는 희귀 아이템을 희귀 아이템으로 재련해 생명력 속성을 포함하는 무작위 신규 속성 부여. 생명력 속성 등장 빈도 증가
Reforge Life = 일반, 마법 또는 희귀 아이템을 희귀 아이템으로 재련해 생명력 속성을 포함하는 무작위 신규 속성 부여
치명타
Augment Critical = 영향력이 없는 마법 또는 희귀 아이템에 새로운 치명타 속성 부여
Augment Critical Lucky = 영향력이 없는 마법 또는 희귀 아이템에 새로운 치명타 속성 부여, 수치에 행운 적용
Remove Non-Critical Add Critical = 영향력이 없는 아이템의 비-치명타 속성을 무작위로 1개 제거하고 새로운 치명타 속성 1개 부여
Reforge Critical More Common = 일반, 마법 또는 희귀 아이템을 희귀 아이템으로 재련해 치명타 속성을 포함하는 무작위 신규 속성 부여. 치명타 속성 등장 빈도 증가
Reforge Critical = 일반, 마법 또는 희귀 아이템을 희귀 아이템으로 재련해 치명타 속성을 포함하는 무작위 신규 속성 부여
속도
Augment Speed = 영향력이 없는 마법 또는 희귀 아이템에 새로운 속도 속성 부여
Augment Speed Lucky = 영향력이 없는 마법 또는 희귀 아이템에 새로운 속도 속성 부여, 수치에 행운 적용
Remove Non-Speed Add Speed = 영향력이 없는 아이템의 비-속도 속성을 무작위로 1개 제거하고 새로운 속도 속성 1개 부여
Reforge Speed More Common = 일반, 마법 또는 희귀 아이템을 희귀 아이템으로 재련해 속도 속성을 포함하는 무작위 신규 속성 부여. 속도 속성 등장 빈도 증가
Reforge Speed = 일반, 마법 또는 희귀 아이템을 희귀 아이템으로 재련해 속도 속성을 포함하는 무작위 신규 속성 부여
영향력
Augment Influence = 마법 또는 희귀 아이템에 새로운 영향력 속성 부여
Augment Influence Lucky = 마법 또는 희귀 아이템에 새로운 영향력 속성 부여, 수치에 행운 적용
Remove Non-Influence Add Influence = 아이템의 비-영향력 속성을 무작위로 1개 제거하고 새로운 영향력 속성 1개 부여
Reforge Influence More Common = 일반, 마법 또는 희귀 아이템을 희귀 아이템으로 재련해 영향력 속성을 포함하는 무작위 신규 속성 부여. 영향력 속성 등장 빈도 증가
인챈트
Enchant Map, Doesn't Consume Sextant = 지도가 육분의 사용 횟수를 소모하지 않음"으로 비-고유 지도 1개 인챈트
Enchant Weapon, Accuracy = 무기 1개 인챈트. 퀄리티가 물리 피해를 증가시키지 않으며, 퀄리티 2%당 정확도 1% 증가 Enchant Weapon, Area of Effect = 무기 1개 인챈트. 퀄리티가 물리 피해를 증가시키지 않으며, 퀄리티 4%당 효과 범위 1% 증가
Enchant Weapon, Attack Speed = 무기 1개 인챈트. 퀄리티가 물리 피해를 증가시키지 않으며, 퀄리티 8%당 공격 속도 1% 증가
Enchant Weapon, Critical Strike Chance = 무기 1개 인챈트. 퀄리티가 물리 피해를 증가시키지 않으며, 퀄리티 4%당 치명타 확률 1% 증가
Enchant Weapon, Elemental Damage = 무기 1개 인챈트. 퀄리티가 물리 피해를 증가시키지 않으며, 퀄리티 2%당 원소 피해 1% 증가
Enchant Weapon, Weapon Range = 근접 무기 1개 인챈트. 퀄리티가 물리 피해를 증가시키지 않으며, 퀄리티 10%당 무기 범위 +1 증가
Enchant Body, Cold Resist = 갑옷 인챈트. 퀄리티가 방어력을 증가시키지 않으며, 퀄리티 2%당 냉기 저항 1% 증가
Enchant Body, Dexterity = 갑옷 인챈트. 퀄리티가 방어력을 증가시키지 않으며, 퀄리티 2%당 민첩 +1 증가
Enchant Body, Fire Resist = 갑옷 인챈트. 퀄리티가 방어력을 증가시키지 않으며, 퀄리티 2%당 화염 저항 1% 증가
Enchant Body, Intelligence = 갑옷 인챈트. 퀄리티가 방어력을 증가시키지 않으며, 퀄리티 2%당 지능 +1 증가
Enchant Body, Lightning Resist = 갑옷 인챈트. 퀄리티가 방어력을 증가시키지 않으며, 퀄리티 2%당 번개 저항 1% 증가
Enchant Body, Maximum Life = 갑옷 인챈트. 퀄리티가 방어력을 증가시키지 않으며, 퀄리티 2%당 최대 생명력 +1 증가
Enchant Body, Maximum Mana = 갑옷 인챈트. 퀄리티가 방어력을 증가시키지 않으며, 퀄리티 2%당 최대 마나 +1 증가
Enchant Body, Strength = 갑옷 인챈트. 퀄리티가 방어력을 증가시키지 않으며, 퀄리티 2%당 힘 +1 증가
분열
Fracture 1/3 Prefix = 접두어가 3개 이상인 아이템 1개의 접두어 1개를 분열시켜 고정. 영향력이 부여되거나 결합되거나 분열된 아이템에는 사용할 수 없음
Fracture 1/3 Suffix = 접미어가 3개 이상인 아이템 1개의 접미어 1개를 분열시켜 고정. 영향력이 부여되거나 결합되거나 분열된 아이템에는 사용할 수 없음
Fracture 1/5 = 속성이 5개 이상인 아이템 1개의 무작위 속성 1개를 분열시켜 고정. 영향력이 부여되거나 결합되거나 분열된 아이템에는 사용할 수 없음
영향력변경
Randomise Influence Armour = 영향력이 있는 일반, 마법 또는 희귀 방어구의 영향력 유형을 무작위로 결정, 아이템을 재련하여 새로운 무작위 속성 부여
Randomise Influence Jewellery = 영향력이 있는 일반, 마법 또는 희귀 장신구의 영향력 유형을 무작위로 결정, 아이템을 재련하여 새로운 무작위 속성 부여
Randomise Influence Weapon = 영향을 받은 일반, 마법 또는 희귀 무기 또는 화살통의 영향력 유형을 무작위로 결정, 아이템을 재련하여 새로운 무작위 속성 부여
특수재련
Reforge keep Prefix = 희귀 아이템 재련 (접두어 모두 유지)
Reforge keep Prefix Lucky = 재련하여 수치에 행운 적용, 기존 접두어는 모두 유지
Reforge keep Suffix = 희귀 아이템 재련 (접미어 모두 유지)
Reforge keep Suffix Lucky = 재련하여 수치에 행운 적용, 기존 접미어는 모두 유지
Reforge Rare Less Likely = 희귀 아이템 재련. 같은 유형의 속성이 나올 가능성 낮음
Reforge Rare More Likely = 희귀 아이템 재련. 같은 유형의 속성이 나올 가능성 높음
리롤(디바인 , 신성한오브)
Reroll All Lucky = 희귀 아이템을 변경하여 접두어, 접미어, 고정 속성 수치에 행운 적용
Reroll Prefix Lucky = 마법 또는 희귀 아이템을 변경하여 접두어 속성 수치에 행운 적용
Reroll Suffix Lucky = 마법 또는 희귀 아이템을 변경하여 접미어 속성 수치에 행운 적용
저항변경
Cold to Fire Resist = 냉기 저항을 부여하는 속성 1개를 화염 저항을 부여하는 비슷한 등급의 속성으로 변경
Cold to Lightning Resist = 냉기 저항을 부여하는 속성 1개를 번개 저항을 부여하는 비슷한 등급의 속성으로 변경
Fire to Cold Resist = 화염 저항을 부여하는 속성 1개를 냉기 저항을 부여하는 비슷한 등급의 속성으로 변경
Fire to Lightning Resist = 화염 저항을 부여하는 속성 1개를 번개 저항을 부여하는 비슷한 등급의 속성으로 변경
Lightning to Cold Resist = 번개 저항을 부여하는 속성 1개를 냉기 저항을 부여하는 비슷한 등급의 속성으로 변경
Lightning to Fire Resist = 번개 저항을 부여하는 속성 1개를 화염 저항을 부여하는 비슷한 등급의 속성으로 변경
주얼 고정속성 변경
Set Implicit, Abyss/Timeless Jewel = 심연 주얼 또는 무궁한 주얼에 새로운 고정 속성 부여
Set Implicit, Basic Jewel = 코발트색, 진홍색, 진청록색 또는 분광 주얼에 새로운 고정 속성 부여
Set Implicit, Cluster Jewel = 스킬 군 주얼에 새로운 고정 속성 부여
홈과연결
Non-Blue into Blue Socket = 아이템의 파랑이 아닌 홈 1개의 색상을 파랑으로 재련
Non-Green into Green Socket = 아이템의 초록이 아닌 홈 1개의 색상을 초록으로 재련
Non-Red into Red Socket = 아이템의 빨강이 아닌 홈 1개의 색상을 빨강으로 재련
Reforge into White Socket = 아이템의 무작위 홈 1개의 색상을 하얀색으로 재련
Six Links = 아이템의 홈 연결부를 재련하여 홈 6개 연결
희귀도 무작위 제작
Upgrade a Magic item to a Rare item, adding two random modifiers = 마법 아이템을 희귀 아이템으로 업그레이드하고 무작위 속성 2개 추가
Upgrade a Magic item to a Rare item, adding two random high-tier modifiers = 마법 아이템을 희귀 아이템으로 업그레이드하고 무작위 상위 등급 속성 2개 추가
기타
Augment Non-Influence Lucky = 영향력이 없는 희귀 아이템에 새로운 속성 부여, 수치에 행운 적용
Sacrifice Divination Card 0-2x = 점술 카드 1세트를 최대 절반 소모하여 0개 이상~소모한 카드 수의 2배 이하만큼과 동일한 양의 카드 획득
Awaken Level 20 Support Gem = 5%의 확률로 각성이 가능한 20레벨 보조 젬 각성 시도. 실패할 경우 파괴됨
Synthesise an item = 아이템을 결합하여 무작위 결합 고정 속성 부여. 고유 아이템, 영향력이 부여되거나 결합되거나 분열된 아이템에는 사용할 수 없음
Sacrifice Gem, 50% XP As Facetor Lens = 타락한 젬 을 소모하여 젬에 저장된 총 경험치의 50%를 무아지경의 렌즈로 획득
Change a Unique Bestiary item or item with an Aspect into Lures of the same beast family = 고유 야수 도감 아이템 또는 위상 스킬이 있는 아이템을 같은 야수 과의 루어로 변경